[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뮤지컬 '썸씽로튼'이 최초로 내한한다.

뮤지컬 '썸싱로튼'은 2015년 3월부터 2017년 1월까지 브로드웨이 초연에 이어 전미 50 여개 도시에서 투어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까지다.

미국에 이어 전세계 두 번째로 공연되는 서울에서는 오는 6월 8일부터 30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이 작품은 영국의 코미디 작가 ‘존 오 페럴’(John O'Farrell)과 ‘캐리 커크패트릭’(Karey Kirkpatrick), ‘웨인 커크패트릭’(Wayne Kirkpatrick) 형제의 기발한 상상력에서 시작됐다.

뮤지컬 '썸씽로튼'은 낭만의 르네상스 시대, 당대 최고의 극작가 ‘셰익스피어’에 맞서 인류 최초의 뮤지컬을 제작하게 된 '바텀' 형제의 고군분투기를 담고 있다.

'레미제라블', '렌트', '코러스라인', '위키드' 등의 유명 뮤지컬의 대사와 장면, 넘버 일부를 패러디했으며 최고의 톱스타로 등장하는 ‘셰익스피어’는 실제 소설, 시의 문구와 단어를 위트 있게 차용 하고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관객들을 재밌고 웃기고 신나게 만드는 것에 집중한 뮤지컬로 타임아웃 뉴욕은 “별 5개! 적어도 400년 만에 브로드웨이에서 가장 웃긴 코미디!”, 뉴욕 포스트는 "대박, 엄청난 히트!"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뮤지컬 '썸씽로튼'은 4월 중순 첫 티켓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onepoint@media4ten.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10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