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더 히트>의 만능 MC 송은이와 김신영이 오마이걸 첫 1위의 1등 공신으로 셀럽파이브를 꼽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마이걸의 첫 1위 곡은 감성적인 멜로디의 <비밀정원>. 소녀들의 꿈을 ‘비밀정원에 심은 씨앗’으로 비유한 가사와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그런데 이 곡과 셀럽파이브의 <셀럽이 되고 싶어>의 활동시기가 겹쳤던 것. 의상부터 안무까지 180도 다른 두 팀의 무대가 연이어 붙어있던 탓에, 셀럽파이브가 오마이걸이 더 이쁘게 돋보이도록 했을 것이라는 송은이의 너스레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한편, 레전드 걸그룹 출신 간미연과 한 팀을 이룬 오마이걸은 <불꽃놀이>에 이어 또 한 번 큐티와 섹시를 겸비한 무대에 도전한다. ‘오마이간’의 무대를 본 김정민은 “오마이걸이 역대 걸그룹 중 라이브를 제일 잘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더 히트>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히트곡을 섞어 새로운 곡으로 매시업하는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오마이간‘과 박상민X김정민, 김형중X이석훈, 박현빈X붐의 화려한 매시업 무대로 꾸려진 <더히트>는 오늘 밤 10시 KBS 2TV 에서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11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