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비영리단체 굿피플은 3월 29일 금요일 굿피플빌딩 3층에서 또봉이에프앤에스(주)(대표 최종성)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국내외 저소득층 아동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추후 양 기관은 에어서울 기내 모금활동을 함께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공동 진행 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또봉이에프앤에스(주) 최종성 대표는 “취약 계층을 돕는 것이야말로 기업이 가져야 할 필수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착실한 성장을 통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사회적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일에 함께 해주신 또봉이에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꿈꾸는 또봉이와 함께 만들어 나갈 사회적 가치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봉이에프앤에스(주)는 일선 현장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또봉이통닭을 기증하고, 국가유공자와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굿피플은 또봉이통닭과 같이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기업들과 함께 다각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14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