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심 기자=세계로TV 김원기 대표, 몽골 세룰렉대 명예총장 선임 및 석.박사 학위 취득했다.

인터넷 증권방송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에널리스트 양성과정 전문가 약 50명 배출한 실전투자의 권위자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국제대학교 명예교수 추대와 관련해 김원기 대표는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며 국제대학교 위상을 높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를 계기로 우리나라 증권분야 위상과 글로벌 경영 분야 발전에 더욱 전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김 대표는 꾸준한 사회나눔활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2019 고객감동대상’ 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 부문에서 역대 3번째로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계로TV는 지구의 환경을 지키기 위한 사회나눔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난 25일에는 '제3회 Green Reborn 환경콘서트'를 공식 후원하기도 했다.

3회째를 맞는 '그린리본 환경콘서트'는 방송인 이창명 씨 등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청중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환경에 대한 의식개선의 필요성을 역설하는 행사로 환경에 대한 의식개선과 환경의 소중함을 주제로 대중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참하나기술연구원과 그린리본환경캠페인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행사로 주관은 한국컴퍼니가 맡아 진행했다.

한편 김 대표는 "앞으로 글로벌 경영 뿐만 아니라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환경에 대한 의식개선의 필요성을 펼치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hinek8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19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