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주한 활동 중에도 봉사도 열심 이쯤 되면 ‘소하수’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도 ‘하수의 무리수’라는 팀명으로 조별 경선에 참가, ‘막내온탑’ 매력을 발산한 설하수가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스트롯’에서 해피바이러스로 주목 받은 설하수는 ‘미스트롯’ 출연 이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제의가 쏟아지고 있다. 언론에서는 일상 모습까지 기사화 하는 등 다방면에서 핫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설하수는 지난 31일 방송된 KBS-1TV ‘TV쇼 진품명품’에 출연해 밝은 미소와 활기찬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우리말 겨루기’ 출연이 예정돼 있고 박명수가 진행하는 ‘쇼! 오디오자키-박명수의 호락호락쇼’에서도 러브콜을 받는 등 성인가요계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설하수가 화제의 중심에 오르자 ‘전국노래자랑’ 출신 등 데뷔 이력은 물론이고 페이스북 등 SNS에 공개한 일상을 다룬 기사가 게재되는 등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방송과 더불어 다양한 행사에 초대돼 전국을 누비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설하수는 분주한 활동중에도 봉사에도 몸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올해 초 구리농수산물시장 홍보대사에 선정된 설하수는 지난 23일 구리나눔봉사활동에 참여해 ‘살롬의집’ ‘한나의집’을 방문해 청소를 하는 등 ‘소하수’라 할 만큼 열일을 하고 있다.

또한 3.1운동 100주년을 맞이하여 ‘독립선언문 필사 챌린지’에 참여하는 등 뜻 깊고 의미 있는 일에 적극 나서며 ‘해피바이러스’라는 별명처럼 사회 곳곳에 행복을 전파하고 있다.

설하수는 ‘미스트롯’에서 해피바이러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출연 섭외가 쇄도해 최근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매니저를 보강하는 등  전국구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33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