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내외뉴스통신] 김의상 기자 =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펼쳐지는 '2019 전국 음성장사씨름대회' 개회식이 4일 음성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대회 둘째 날인 4일에 펼쳐진 개회식에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각 팀 선수단 대표의 참가선수 입장을 시작으로 대한씨름협회장(회장 박팔용) 대회사와 조병옥 음성군수의 환영사 등 약 9분간의 공식행사로 마무리됐다.

개회식 종료 후에는 이번 대회 첫 장사 결정전인 태백장사 결정전이 이어졌으며, KBS N SPORTS 채널을 통해 전국에 생중계됐다.

대한씨름협회(회장 박팔용)가 주최하고 음성군체육회와 음성군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음성장사씨름대회는 태백급(80kg 이하), 금강급(90kg 이하), 한라급(105kg 이하), 백두급(140kg 이하) 등 4체급 19팀 300여명의 선수단이 참여해 자웅을 겨루는 대회로 대회 첫째 날인 3일에는 태백급 8강전 선발을 위한 예선전이 펼쳐진 바 있다.

한편, 대회 셋째 날인 5일에는 금강장사 결정전이, 넷째 날인 6일에는 한라장사 결정전이, 대회 마지막 날인 7일에는 백두장사 결정전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KBS N SPORTS 채널을 통해 전국에 생방송 중계된다.

 

udrd88@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34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