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조경철 기자 = 뷰티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던 ㈜뷰피플 조윤오 대표는 나레스트 피부관리실 전문 기업으로 누구나 쉽게 예뻐질 수 있고 가꿀 수 있는 여자를 위한 공간의 피부관리실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으로 업계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와 함께 뷰티인을 양성하기 위한 뷰티 교육사업도 함께 진행해 왔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최근에는 직접 화장품 및 마스크팩 등을 개발해 뷰티 산업 유통까지 영역을 확장하면서 배우 클라라을 모델로 클라라 쿠션 마스크팩 3종 개발해 새롭게 출시하고 후속 제품으로 4종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향후 출시 예정인 제품은 ‘나레스트 메리키트 메디 셀 마스크’, ‘나레스트 라바제이 마스크’, ‘나레스트 모이스춰 8에스 마스크’, ‘나레스트 수딩 8에스 마스크’로 4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배우 클라라와 함께 미세먼지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와 많은 업무로 지쳐가는 현대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써, 한국과 중국에 판매하고 있다. 클라라 쿠션 마스크 3종은 중국에 3월에 론칭해, 중국 왕홍 마케팅을 통한 홍보ㆍ판매를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국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의 재생 쿠션 마스크팩은 코코넛 과일 수에서 발효시켜 얻은 바이오 셀룰로오스로 만든 클라라 베타스킨 알 마스크로 차별화된 성분과 제품력으로 국내ㆍ외 고객들에게 사용 만족도를 충족 시켜주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나레스트는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의 공인임상시험을 통해 1회사용으로 피부온도를 5도 감소효과를 확인했고, 또한 1회사용으로 안면리프팅, 피부광채, 진피탄력 개선 효과 100%, 2주간 사용으로 피부채움, 모공개선 100%라는 놀라운 임상효과를 확인했다.

이번 제품 개발에 참여한 배우 클라라는 “쿠션 마스크팩은 제가 전세계 어디를 가든 꼭 가지고 다니는 제 분신과도 같은 마스크팩 입니다”고 말하면서 많은 분들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뷰피플 조윤오 대표는 "한국과 중국 향후 해외 시장에 K-뷰티 선도하는 화장품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원하는 많은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35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