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암동, LG전자 베스트샵 논산점, 아이맘스튜디오 '찾아가는 행복드림서비스'협약 체결

[논산=내외뉴스통신] 권오헌 기자 =  충남 논산시 취암동(동장 김일환)은 LG전자 베스트샵 논산점(지점장 선대현), 아이맘스튜디오(대표 김종욱)과 4일 오후 2시 취암동행복복지센터에서 어르신을 위한 작은 행복 ‘찾아가는 행복드림 서비스’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찾아가는 행복드림 서비스는 지역사회 민간협력 기반의 지역특화사업 추진, 소홀하기 쉬운 어르신들의 장수사진 촬영 및 나눔서비스 제공으로 일상의 작은 행복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이다.

이날 취암동과 LG전자 논산점, 아이맘스튜디오 등 민·관협력을 기반으로 관내 어르신들에게 장수사진 촬영, 이·미용봉사 및 식사제공을 위해 상호협력하고 지원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으로 운영한다.

선대현 LG전자 베스트샵 논산점 지점장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에게 찾아가는 행복드림 서비스를 통해 주어진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함으로써 지역주민을 위한 행복드림 서비스가 깊게 뿌리 내어 아름드리 복지나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욱 아이암스튜디오 대표는 “행복한 취암 만들기에 동참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이를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일환 읍장은 “어르신을 위한 작은행복 찾아가는 행복드림 서비스 “행복드림! 희망드림!”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소외받는 이웃이 없는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주변의 이웃을 배려하고 더불어 함께 하려는 지속적인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하나 되는 복지취암, 소외된 이웃이 없는 따뜻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일환 취암동장, 선대현 LG전자 베스트샵 논산점 지점장, 김종욱 아이맘스튜디오 대표, 박승용 논산시의회 부의장, 취암동 관계 공무원 등이 함께 했다.

 

nsb2003@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36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