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바쁜 일상과 생활 속 스트레스, 연일 심각해지는 공기 중 미세먼지와 화학성분이 함유된 제품들에 노출 된 소비자들은 시대에 맞춰 화학성분이 배제된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추세다.

극심한 환절기인 요즘 예민하고 지친 피부와 두피를 위해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이 다양하고 빠르게 출시되면서 천연성분이 함유된 제품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대기 중에 노폐물이 피부는 물론 두피에 달라붙게 되면서 모공을 막아 피부를 약하게 만들고 두피여드름이나 두피각질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간과하고 제대로 세정해주지 않으면 두피뾰루지나 탈모로 이어 질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두피관리가 필요하다.

두피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에는 어느 때보다도 보습과 두피케어에 신경을 써야 할 시기이다. 보이는 피부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두피까지도 꼼꼼히 관리해 탈모예방을 하는 습관이 필요한 시점이다.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화학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두피에 닿으면 두피염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케어샴푸를 고를 때 먼저 유심히 살펴봐야 할 부분은 성분이다.

두피·탈모관리 브랜드 테라피션은 최근 ITF트리콜로지시트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두피와 탈모관리에 좋은 제품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테라피션의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의 탈모관리샴푸를 비롯한 컨디셔너, 헤어토닉 전 제품 모두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더불어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 8가지와 식물성 추출물 28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탈모예방샴푸로 불리는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는 탈모샴푸순위에서 추천 제품으로 언급되며 떠오르고 있는 추세다. 테라피션은 천연성분과 품질을 인정 받아 국제 두피관리사협회 ITF 트리콜로지스트와 독점 공동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테라피션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탁월한 세정력과 청량한 쿨링감과 탈모 증상완화에 필요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원형탈모 및 정수리탈모, m자탈모나 두피가려움 등에 특화된 제품이다.

헤어로스 솔루션 두피팩 겸용 헤어컨디셔너는 민감한 두피와 모발 동시에 케어 가능한 제품이다. 마르고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사용하기 좋으며, 헤어로스 솔루션 헤어토닉은 두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모근을 케어하는 헤어미스트로 두피마사지와 병행할 시 혈액순환 및 모근 강화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헤어로스 솔루션 전 제품은 남성·여성탈모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과 어성초를 포함한 식물성추출물이 함유되어 지루성두피염에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최근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도1위, 뷰티브랜드대상, 브랜드만족도1위를 수상하여 브랜드의 우수성과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프리미엄 탈모샴푸1위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테라피션은 2019 브랜드만족도1위 수상을 기념하여 공식홈페이지에서 1+1이벤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4월4일 오전6시부터 4월18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손상모발복구에 도움이 되는 퍼퓸 리페어 헤어홈케어 라인이 구성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36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