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아이니웨딩이 오는 7일 라마다 송도 호텔에서 '아이니 인천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 박람회에는 인천·서울 청담 지역의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와 혼수업체가 다량 참여하며 결혼준비 전반에 대한 무료 컨설팅과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박람회를 통해 인천웨딩홀 섭외를 진행하면 홀 사용료와 식대 할인, 무료 시식 혜택이 적용되며 최신 샘플 무료 촬영, 신상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혼주 메이크업 무료 진행 등의 스드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혼수 비용은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는 웨딩다이어리, 신라면세점 쿠폰, 청첩장샘플을 증정하며 계약고객에게는 웨딩 패키지 할인 또는 27만원 상당의 명품 폐백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12시 이전에 계약을 성사하면 선착순 계약 이벤트로 까사니 베리따 홈세트16P도 받을 수 있다. 아이니 인천웨딩박람회 자세한 일정 및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 결혼하는 예비부부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3753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