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강민수 기자 = 소방사관학원이 출시한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슈퍼패스119 5.0'의 다양한 혜택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7년 동안 합격자(필기) 2,930명 배출하며 소방전문학원으로 입지를 다져온 소방사관학원이 올해 초 9급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슈퍼패스119 5.0' 버전을 출시,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소방사관학원의 '슈퍼패스119 5.0'은 기초, 기본, 심화, 총정리, 단원별 문제풀이, 그리고 최종모의고사까지 수험생 학습 정도에 맞춘 단계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소방공무원 시험 전문 인강 패키지이다. 현재 3개월, 6개월, 12개월, 그리고 평생 무제한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평생 무제한 패키지 구매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슈퍼패스119 5.0 평생 무제한 패키지 구매 시 수험생들은 △ 선택 직렬별 전과목 교재 포함 △ 최종합격 시 수강료 환급(단, 제세공과금 22%와 직렬별 교재비 제외) △ 필기시험 또는 최종 불합격 인증 시 강의 연장 △ 실전 모의고사 무료 제공 △ 체력 테스트 무료 지원 △ 실강 전환 시 수강료 할인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를 구성함에 있어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이 무엇인지에 초점을 맞춰 상품을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방직공무원 수험생들의 입장에서 필요한 혜택을 고민하여 수험생들이 단기 합격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과학원은 국봉, 제이디윤, 임찬호, 정경문 교수의 특채 및 공채 인강을 단과 대비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공패스119'를 판매 중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38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