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세계타이틀매치 및 2체급 챔피언대회 개최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제8회 김포시장배 전국격투기선수권대회가 오는 6일 오전 11시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 특설링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김포시, 김포시의회, 김포시체육회가 후원하며 KTK CHAMPIONSHIP은 한국 최고의 전통 단체, 최대의 공인 격투기브랜드로 국내 무도의 통합 발전을 위해 런칭된 전통이 있는 대한종합무술격투기협회의 메이저 격투기 대회로 진행된다.

이날 메인이벤트로 세계가 인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입식 파이터 이성현(닉네임: 로이안 몬스터), 대한민국 헤비급 NO.1 입식파이터 주민기(닉네임 : 토네이도), 대한민국 부산 싸이코핏불스 수장이자 KTK 대표 파이터인 진시준(닉네임 : 싸이코), 일본 WBFK 세계킥복싱 챔피언 이승준(닉네임 : 흑표) 간의 경기가 진행된다.

KTK 챔피언쉽 연예인 SNS 홍보대사로는 울랄라세션, 딥플로우 & 넉살, 소울스타, 배우 조태관, 양근석, 정홍석, 조회 등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날 특별 무대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종일 대회장은 “7회 대회에 이어 제8회 김포시장배 전국격투기선수권 대회를 살기 좋은 고장 김포에서 개최되어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밝혔고, 김포시 김두관, 홍철호 국회의원 또한 축사를 보내왔다.

KTK(대한종합무술격투기협회) 박태규 사무국장은 “올해 협회 40주년을 맞아 여는 대회인만큼 관중들로 하여금 긴장감있고 화끈한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대진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세계타이틀매치도 리턴매치인 만큼 한눈팔 겨를 없이 다이나믹한 경기로 진행될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64kg 라이트급 토너먼트 타이틀전도 타 단체의 현 챔피언 출신들인 만큼 손에 땀을 쥐는 경기내용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KTK 프로모션/(주)매경애딘/JUTTKOREA 주최로 대한종합무술격투기협회가 주관하고 IBSPORTS가 주관방송사로 참여한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38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