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내외뉴스통신] 손지훈 선임기자 = 고양시가 ‘제3기 고양 관광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고양시 관내 대학생은 물론 전국의 대학생, 주한 외국인, 청소년, 시니어, 지역전문가 등 제한이 없다. 단, 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을 담당하므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실적을 첨부해야 한다.

‘제3기 고양 관광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올해 8월부터 2020년 7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되며 대중교통비, 입장료, 식사, 체험비 등 활동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활동 실적에 따라 관광기자로 임명될 수 있고 각종 관광축제 및 행사 참여 등 시와 함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고양 관광서포터즈가 되고자 하는 경우 오는 6월 14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실적을 포함한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고양 관광서포터즈 사업이 고양시 거점을 선정하고 도보관광 코스를 개발하는 등의 의미 있는 사업으로 이어져 가고 있으며 관광객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이 개발된다는 측면에서도 확산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업”이라고 말하며 “높은 수준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 실력을 갖춘 도시인만큼 제3기 고양 관광 서포터즈를 통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활동도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press818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54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