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노충 기자=29CM에서 4월8일~17일까지 10일간 '역삼 트리하우스' 1년 입주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셀렉트샵 29CM는 ‘GUIDE TO BETTER CHOICE’라는 미션 아래 기존의 가격 경쟁과 볼륨 중심의 판매방식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좋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양질의 콘텐츠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데 주력했다.

의식주의 모든 것을 다루는 29CM 답게 이번 이벤트는 주거생활의 근간이 되는 집을 준다는 컨셉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주거 형태인 코리빙하우스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코리빙하우스는 주거 공간을 공유하는 것이 아닌 공용 공간만을 공유하는 새로운 컨셉의 주거 형태이며, 그중 29CM가 선택한 트리하우스는 밀레니엄 세대를 위한 주택으로 다양한 라이프사이클 집단에 맞는 컨셉주택이며, 약 100여평에 이르는 공용 공간이 특징이다.

이번 '역삼 트리하우스' 1년 입주권 이벤트 응모 방법은 29CM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23일(화) 오후 5시에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자유로운 디지털 노마드족을 위한 주거 공간인 NOMAD LIFE의 1년 입주권이 제공된다. 햇빛이 잘드는 4층에 위치한 NOMAD LIFE는 큰 창문과 Sunny Bed,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벽면 모듈러 수납공간 그리고 화장실·부엌·벽걸이 TV와 책상이 포함되어 있다.

gvkorea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54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