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최근 드라마에서 탄탄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보라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CF계를 종횡무진 누비고 있다.

배우 김보라는, 여러 광고주들의 러브콜을 받고 비타민 음료, 온라인 게임, 코스메틱 등 어느 하나에 얽매이지 않는 다채로운 종류의 CF의 주 모델로 거듭났다. 이에 광고주들은, "섬세한 연기에서 나오는 다이나믹한 감성, 그에 반해 상큼하고 개성만점인 일상 모습이 자신들이 생각하는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모델이라고 생각했다", "각양각색의 표현력을 바탕으로 어떤 컨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매력적인 모델" 이라며 입을 모아 칭찬을 아끼지 않아, 김보라를 쑥스럽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평소에도 김보라는 SNS에 자신의 하루 일과를 특별한 김보라만의 스타일로 업로드하며, 다양한 팬층의 많은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런 사랑스러운 모습이 팬들뿐만 아니라, 광고주들의 눈에도 매력적인 모습으로 다가 온 모양이다.

위의 CF들을 들여다 보면, 놀랍도록 다른 느낌들이 뿜어져 나온다. 상큼하면서 톡톡 튀는 매력의 비타민 음료 광고, 이전 드라마 역할의 담담하면서 예민한 분위기를 살린 게임광고, 그리고 화사하고 세련된 코스메틱 광고. 전혀 다른 느낌의 광고들 속에서 배우 김보라는, 각각 제품들 주제에 맞게 표정이며, 분위기를 끌어내어 완벽하게 소화해 완성해냈다.

볼수록 빠져드는 볼매 배우 '김보라', 이 배우를 어떻게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까? 과연 앞으로 어떤 매력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지, 이 배우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배우 김보라가 나오는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오늘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56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