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최근 탈모 연령대가 점차 낮아져 탈모 인구 1천만을 넘어서면서 정수리탈모, 원형탈모, M자 탈모,여성탈모의 치료 및 예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두미래(원장 탁미숙)에서 한국인의 탈모자 5,000명을 분석 <한국인 탈모원인지도>를 완성,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탈모치료 및 예방에 대한 노하우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혀 관심 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년간 전국 150개 병원 등에서 한국인 5천명을 대상으로, 각과 전문의 및 분석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탈모원인을 분석하고, 그 연구결과를 두미래탈모관리센터를 통해 정수리탈모, M자 탈모, 원형탈모, 여성탈모, 지루성두피염, 스트레스성탈모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적용한다고 밝혔다.

두미래 한국인 탈모원인 분석 연구 결과에 따르면 탈모원인에 따라 탈모치료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치료 전에 반드시 자신의 탈모원인이 무엇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하고 있는데, 두미래에서는 자신의 두피상태와 탈모원인을 쉽게 점검해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으로 구현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탈모체크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사람이라면 부담 없이 한번쯤 자신의 탈모상태를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어 탈모인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탈모인들의 가장 큰 어려움 중에 하나는 탈모관리를 위해서는 탈모관리센터에서 관리를 받아야하는 번거로움에 있다. 두미래에서는 탈모인들의 이런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앞서 분석된 <한국인 탈모원인지도>에 따라 본인이 직접 집에서도 간단히 10분이면 관리할 수 있는 관리 패키지를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다.

두미래가 선보인 개인용 관리 패키지인 ‘프로메톡(prometox)’ 3 단계 제품은 탈모에 치명적인 중금속과 노폐물을 제거, 아미노산 등 필수영양성분을 공급, 진피층까지 흡수되 발모를 촉진하는 쿠퍼펩타이드, 아연 등 함유, 천연계면활성제 사용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실제 KBS ‘생로병사의 비밀’, '모(毛)나게 사는 법‘, MBC '오늘아침’의 ‘3주면 머리가 난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에서 앞다퉈 소개하는 등 그 효과를 이미 검증 받고 있다.2008년부터는 대탈반(대한민국 탈모인구반으로 줄이기)운동도 시행하여 절망에 빠진 수 천명의 탈모인들의 머리를 풍성하게하는 성공적인 사례를 많이 만들어가고 있다.

두미래 탁미숙 원장은 “한국인에 최적화된 믿을 수 있는 두미래의 탈모관리 기술력을 통해 탈모 인들의 탈모산업에 대한 불신을 해소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기술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탈모관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56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