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장육위가 중국 텐센트TV 드라마 '마려학원(玛丽学园)'의 OST인 '미미미(美美美)'에 참여했다.

'마려학원'은 메이크업 학교를 배경으로 열정적인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지난 3월 21일 첫 방송부터 매회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마려학원'에서 주인공 송시요 역을 맡은 장육위는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들과 '미미미'를 직접 불렀다.

특히 장육위는 중국에서 예능프로그램 '명성적탄생(明星的诞生)'의 단체 곡 'PUSH ME', 드라마 '아재불회피여해자기부니(我才不会被女孩子欺负呢)'의 '소희환(小喜欢)'에 이어, '마려학원'까지 세 번째 OST에 참여하게 됐다.

지난 2016년 중국판 프로듀스 101 '명성적탄생'을 통해 얼굴을 알리면서 데뷔를 한 장육위는 데뷔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장육위는 중국 유명 가수 겸 배우 진신철(陈信喆)의 'Really'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장육위는 최근 애드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다양한 방면에서의 한국 활동을 예고한 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와 관심을 끌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59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