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다양한 사회나눔활동을 벌이고 있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4월 17일 열리는 ‘제8회 Korea Top Brand Awards’에서 명품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코리아 톱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는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눠 대한민국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2019년 제8회 어워드 시상식은 오는 4월 17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부의 창출과 나눔'이라는 모토를 적극 실천하며 사회 곳곳에 사랑의 손길을 내밀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았는데, 이번이 3번째 수상이라 의미를 더했다.

 

김원기 대표는 “영광스런 상을 받게 돼 기쁘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아울러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하는 무료강연회를 통한 재능기부도 이어가고, 해외 기업탐방 및 현지 생송라이브 강연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62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