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부근에 곶자왈 I PARK가 분양중에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제주도는 국제관광도시로서, 국내외 다양한 여행객의 수요층을 가지고 있다. 또 풍요로운 자연 환경을 갖추고 있어 이주민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 가운데 곶자왈 아이파크는 생활편의 및 교육과 교통 등의 기존 생활 인프라 조성이 우수하여 도심지역으로 이동이 쉽고, 세컨하우스로 주거 선호도가 높다.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제주(NLCS),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SJA) 등 국제학교 4곳이 운영 중에 있다. 
 
곶자왈 아이파크는 삶과 문화가 어우러진 품격도시로서, 라온CC, 블랙스톤CC, 현대미술관, 항공우주박물관, 레저문화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한림읍 편의시설과 공공시설, 제주 도심의 풍부한 인프라 이용의 편리함을 지녔다.

인근에 위치한 신화역사공원은 테마파크, 쇼핑몰, 문화시설, 숙박시설 등을 갖춘 복합 휴양리조트로서, 지역개발 활성화 및 약 6,000여명의 고용창출에 따른 배후 주거지 수요가 예상된다. 

곶자왈 아이파크 타운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총 85세대 규모로 타입별 전용면적 84~108㎡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4층은 옥상 테라스 사용이 가능하며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및 단지내 상가를 갖추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GX 룸, 피트니스센터 등 약 1,000㎡의 대규모 주민공동시설이 들어선다. 

또 채광과 통풍이 최적화된 5BAY설계와, 오픈형 LDK 개방감과 편리한 동선을 갖추었으며 전세대 발코니확장과 개별창고 약 2.5평을 모두 무상제공한다. 또한 일부세대는 전면 폭 17m 테라스설계로 일반 아파트보다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실사용면적을 크게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전매제한이 없다.

전 세대 주차장을 100%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없는 단지 조성과 지상에 괘적한 공원을 조성하여 곶자왈에 걸맞는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조성하여 방문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곶자왈 현장 및 견본주택은 한경면 저지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62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