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버스터즈가 3월 30일 브라질 고이아니아 공연을 시작으로 우루과이 몬테비데오, 브라질 리오데자네이로, 브라질 포르탈레자 공연에 이어 4월7일 브라질 상파울로 공연을 마치고 귀국했다.

특히, 상파울로 공연은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했던, 3000석 규모의 AUDIO 극장을 버스터즈의 팬들로 가득 채운 채 성공적으로 공연을 치루며, 떠오르는 KPOP 그룹임을 입증하였다.

또한 라틴아메리카 최대 방송국이자,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규모인 민영 방송국 REDE GLOBO 방송의 인기 프로그램 'Conversa com bial'에 출연하는등 브라질 내의 관심을 가늠케 하였다.

버스터즈는 남미투어를 마치며, “잊지 못할 경험이며, 해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 해외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해외 진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버스터즈는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외에도 여러 드라마와 광고를 촬영하고 있으며, 드라마 촬영을 마치는 5월 이후, 아이돌 가수로서의 모습도 선보이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62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