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 침대가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선호하는 침대 트렌드와 더불어 업 사이즈 프로모션에 쏟아진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으로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고 전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의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은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이 구현하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 더해져, 수면 패턴이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해도 서로 방해 받지 않는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시몬스의 ‘라지킹’, ‘킹오브킹’ 등 대형 매트리스는 두 사람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의 경우 가로 폭이 180㎝에 달해 성인이 가로로 누울 수 있을 정도로 큼직한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적용돼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에서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실시 중이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전국 공식 매장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특정 인기 모델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Spring) 프로모션’도 현재 진행 중이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선보이고 있다. 난연 매트리스는 화재 발생 초기 5분, 생사를 가르는 중요한 전환점인 골든타임을 사수하며 소방관들의 화재 진압 활동 시 안전 확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시몬스 침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64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