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프리미엄 키즈카페가 창업 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창업 전문가들은”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사업아이템이 아닌, 신선한 결합을 통한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발견해야 한다”며, “기존의 검증된 아이템에 새로운 컨셉을 접목시킨 아이템들에 집중하는 경향이 짙어졌다”고 분석하고 있다.

큐리키즈카페는 은평뉴타운점, 구미점, 오픈에 이어 큐리 진해점, 이천점, 부천역곡점, 부천상동점을 오픈 준비한다고 전했다. 큐리키즈카페는 아이들에게만 초첨을 맞춘 일반적인 키즈카페와 달리 부모와 아이 모두가 즐거운 공간을 지향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한 쾌적한 놀이 공간과 세련된 분위기의 레스토랑, 깔끔하고 편안한 카페를 한 곳에 모아 놓은 부모와 아이를 위한 ‘힐링 공간’인 것이다. 

직영 운영 방식을 체택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과 교육 등을 통해 소규모 인원으로도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큐리키즈카페 관계자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문화 공간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안정적인 사업 아이템을 찾는 초보창업자를 비롯해 부부나 여성 창업자들에 대한 상담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큐리키즈카페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68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