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부근에 공동주택 고급빌라 곶자왈 I PARK가 분양 중이다 제주도 타운하우스 곶자왈 아이파크는 선착순동호지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일부타입은 마감을 앞두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영어도시 인근 공시지가가 상승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제주국제영어교육도시 6분 거리에 위치한 곶자왈 아이파크는 특별한 교육 프리미엄과 교통 인프라, 생활편의 시설 조성 등의 인프라 구성이 우수하다.

곶자왈 아이파크 인근에 위치한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제주(NLCS),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SJA) 등의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학교가 운영 중에 있다. 

곶자왈 아이파크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으로 총 85세대 규모로 타입별 전용면적 84~108㎡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4층은 옥상 테라스 사용이 가능하다. 일부세대는 바다조망권을 갖고 있으며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및 단지내 상가를 갖추고 있다. 또한 채광과 통풍이 최적화된 5BAY설계와, 오픈형 LDK 개방감과 편리한 동선을 갖추었으며 전세대 테라스형 발코니확장과 개별창고 약 2.5평을 모두 무상 제공한다. 

일부세대는 전면 폭 17m 테라스설계로 일반 아파트보다 넓은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실사용면적을 크게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전매제한이 없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조식서비스운영(유료),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GX 룸, 피트니스센터 등 약 1,000㎡의 대규모 주민공동시설이 들어선다. 

곶자왈아이파크는 통학버스 2대를 1년간 운영후 단지에 모두 기증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1%를 위한 고급 빌리지에 걸맞는 동간거리를 넓혀 각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여기에 전세대 주차장을 100%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없는 단지 조성과 지상에 괘적한 공원을 조성하여 곶자왈에 걸맞는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조성하여 방문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곶자왈 아이파크는 전세대 HDC IOT 시스템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에너지 절감은 물론, 안전한 설계로 편안한 생활을 돕는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은 거실 조명 스위치를 조그다이얼과 터치스크린 형태로 월패드에 결합한 조명제어로 거실 등 밝기와 색상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가스제어와 조명제어 및 CCTV 연동을 통한 어린이놀이터 등 지정 장소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에너지 미터를 각 침실 및 주방에 설치해 조명제어, 난방제어, 대기전력차단을 가능하게 해준다. 스마트 스위치 설치를 통해 조명 제어, 날씨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이에 쾌적하고 안락한 생활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주방 액정 TV 설치, 부부욕실 비상 스피커폰 설치, 세대 현관 디지털 도어록 설치, 세대 내 스마트 LED 감성조명 등의 다양한 IOT기능을 통해 최고의 생활환경을 구현한다. 

한편, 천혜의 자연과 1%의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곶자왈 아이파크의 현장 및 견본주택은 한경면 저지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69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