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최일영 기자 = 최근 제품공장 생산라인에 스마트시스템을 적용해서 자동화를 구축하여 고품질관리에 성공해서 인기와 화제를 모우고 있다.

㈜바이오로제트는 스마트시스템을 통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품질관리 경영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모든 생산라인의 자동화로 스파우트 치어팩라인(Automatic Full line System)을 구축한 스마트공장화 설비를 완비했다.

㈜바이오로제트는 품질경영을 통한 품질혁신으로 고품질 관리시대를 이끄는 상품 모델을 만든다는 경영이념을 추구하고 있다.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기업으로서 과감한 투자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다고 했다.

▲ 스파우트 치어팩라인(자료=㈜바이오로제트)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신 설비를 갖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중량 선별기부터 금속검출기, 살균시스템, 냉각라인,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라인에 대한 스마트화, 전공정에 대한 자동화 공정과정(Automatic Full Line System)을 구축해야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수 있고 고객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했다.

현재 바이오로제트는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와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Hazard Analysis and Critical Point)을 갖춘 회사로써 다양한 건강 음료 및 기능성젤리 제품, 분말 스틱, 캅셀 등 많은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으며, 공정별 자동화를 통해 위해 요소를 차단하기 위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고 한다.

 

 

choon@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3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