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의 대표상품인 헤어로스 솔루션 탈모관리과 퍼퓸 리페어 상한머리관리 라인이 4월 15일 H&B스토어 롭스에 입점했다. 

샴푸추천 브랜드 테라피션의 대표상품인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퍼퓸 리페어 라인은 테라피션 공식 온라인 몰 뿐만 아니라 롭스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롭스 특가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롭스에 입점한 해당 브랜드는 올해,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뷰티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1위를 수상하여 4관왕에 달성하였으며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트리콜로지스트와의 독점 공동 연구 진행 중에 있다.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증상 완화 성분 12가지와 저자극, 고영양의 식물성 추출물 45가지가 함유되어 있어 쉽게 자극 받은 두피를 케어하고 힘 없는 모발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어 윤기 있는 풍성함을 선사한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인공향료,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논란성분을 배제하고 동물성 원료를 제거하여 두피가려움이나 두피각질이 있는 예민한 두피에 닿아도 순하게 케어 하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일명 탈모예방샴푸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테라피션의 헤어로스 솔루션 탈모관리샴푸는 두피의 pH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보습막을 그대로 유지시켜주어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두피관리 하는데 도움을 주는 약산성샴푸이다.

헤어로스 솔루션 헤어컨디셔너는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두피팩 겸용 컨디셔너이다. 유분기 생성 속도가 늦어 건성두피뿐만 아니라 지성두피, 민감한 지루성두피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두피에 뿌리는 헤어미스트 타입의 헤어토닉은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모근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탈모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내리는법에 일조하여 정수리, 원형, 엠자탈모로 고민인 이들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테라피션의 또 다른 대표상품인 퍼퓸 리페어 라인은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끌레르에서 배우 도희가 사용하는 머리결좋아지는방법 중 하나로 추천돼 눈길을 끌어 머리결복구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급상승한 바 있다.

퍼퓸 리페어 손상모발샴푸는 통카빈 유래 세라마이드와 시카카이 열매 추출물이 두피의 유수분밸런스를 유지시켜주고 아미노산계 보습 성분이 모발 내부에 도달하여 샴푸 단독 사용만으로도 매끄러운 감촉을 남겨준다. 11가지 식물성 단백질과 20가지 모발 구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 퍼퓸 리페어 단백질트리트먼트는 풍부한 영양을 모발에 공급함으로써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모발 건조 후에도 부드러움을 남겨줘 손상모발복구에 도움을 준다.

헤어오일추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헤어오일 제품은 프라칵시, 아사이야자, 호호바씨 오일 등 7가지 자연 유래 리페어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에 도포 즉시 부드러움을 남겨주고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퍼퓸 리페어 전 제품은 향료·조향 연구소 미센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구현해냈으며 머리냄새, 정리냄새제거에 고민인 이들에게 두피냄새제거 추천 제품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추세다.

16만 회원이 선택한 프리미엄 브랜드 테라피션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온라인 채널에서 오프라인 채널까지 다양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취약했던 부분을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우수성과 제품력을 더욱 구축할 전망으로 보인다.

한편 탈모샴푸추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테라피션은 2019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1위 수상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4월4일 오전6시부터 4월18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상한머리복구에 도움이 되는 퍼퓸 리페어 라인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5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