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는 라이관린이 <바자> 5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패션과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관린이 사랑하는 두 가지에서 모티프를 얻어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스타일링으로 패션 모델처럼 변신한 라이관린의 모습이 담겼다.

화보와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도 라이관린은 솔직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으로 일관했다. 

중국 드라마 <초련나건소사(初戀那件小事)>에서 주인공을 맡아 촬영 중인 그는 “저는 음악 하는 사람이라 음악에 대한 자신은 있어요. 내가 뭘 잘하는지, 내가 뭘 못하는지, 못하는 것 보다 잘하는 걸 더 보이는 건 너무 잘 알고 있는데 연기에 대한 도전은 어려웠어요.”라며 첫 드라마에 대한 부담감을 나타냈지만 이내 “라이관린이라는 사람의 인생은 한 번밖에 없는데 후회하고 싶지가 않아요. 지금까지 살면서 제 인생에 대한 후회를 한 번도 한 적 없어요. 자신도 없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아니면 선택하지 않을 거예요.”라며 굳건함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진심으로 즐기며 촬영한 자연스러우며 새로운 라이관린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바자> 5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7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