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김재경이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베로니카 박을 표현하기 위해 준비한 과정을 공개, 캐릭터에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에서 김재경이 맡은 베로니카 박은 파크 그룹 상속녀로 금수저지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탄탄한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능력을 갖춘 인물. 직설적인 감정 표현에도 밉지 않은 러블리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김재경은 “베로니카 박 역할이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끌리게 된 가장 결정적인 이유다. 톡톡 쏘는 사이다 같은 화법과 매력, 화려한 비주얼 등이 가장 큰 매력으로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는 푼수미(美) 가득하고 필터링 없이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는 베로니카 박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 대목.

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 그 자체인 베로니카 박을 표현하기 위해 “의상 콘셉트를 잡을 때 ‘제 쇼핑패턴과 반대로 가자’고 생각했다”며 패션에 특별히 신경을 쓰고 있음을 전했다. “평소엔 다른 아이템들과 매치가 잘 되는 옷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재력이 넘치고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즐기는 베로니카 박은 실용성이나 유용성에 관련한 고민은 하지 않을 것 같았다”며 “평생 딱 한 번 입고 다시는 입지 않을 것 같은 아이템들로 꾸민 ‘투머치 콘셉트’로 방향을 잡았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김재경은 극 중 캐릭터에 애정을 듬뿍 담아내며 유쾌한 에너지를 뽐내고 있어 그녀만의 색깔을 덧입힐 베로니카 박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5월 6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7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