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X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SNS 인증샷’

[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폴햄이 지난해에 이어 마블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했다.

폴햄은 매 년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런칭 해 왔으며, 제품마다 높은 판매율을 자랑 해 왔다. 이번 ‘폴햄X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24일 ‘어벤져스:엔드게임’ (이하 ‘어벤져스’) 개봉을 앞두고 마블 매니아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 된 제품은 2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자랑하며 ‘스탠다드, 하이라이트, 빈티지, 코믹 포켓, 타노스 장갑’까지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를 담은 아트웍으로 기존에 나와있는 여타 브랜드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과는 차별성을 갖췄다.

특히나 폴햄은 이번 ‘어벤져스’ 개봉과, ‘폴햄x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런칭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폴햄과 폴햄키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입고 인증샷을 촬영하여 SNS에 인증하는 이벤트로 무려 1,000명에게는 ‘어벤져스’ 영화 관람권을, 10명에게는 ‘어벤저스 레고 신제품’, ‘마블 피규어&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 할 예정이다.

폴햄 관계자는 “획기적인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벤저스’ 영화를 기대하고 있는, 그리고 관련 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충족 시켜주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 편, ‘폴햄X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의 폴햄 매장과 탑텐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7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