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내외뉴스통신] 손지훈 선임기자 =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역의 현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민들을 조직하고 촉진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의정부시 주민조직가훈련과정’교육생을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는 경기도 따복 공동체지원센터에서 주민조직가훈련과정 협력단체 모집(경기도 내 3곳) 공고에 응시, 심사를 거쳐 협력단체로 선정됐다.

이번에 진행되는 ‘의정부시 주민조직가훈련과정’은 경기도 내 지역 활동 근거가 있는 3년차 이상의 주민활동가를 대상으로, 5월부터 9월까지 주민조직가의 자기성찰과 성장을 위한 기본훈련과정 등 이론과 실천 12주 과정, 현장탐방 워크숍 1회, 후속 워크숍 1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18일에서 23일까지 의정부시 홈페이지(http://www.ui4u.go.kr)를 통해 교육신청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등 관계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 담당자 이메일(theresa2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기타문의사항은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031-850-5844)로 하면 된다.

 

press818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9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