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내외뉴스통신] 손지훈 선임기자 = 의정부시 신곡1동 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정상진) 복지지원과는 지난 16일 신곡1동 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신곡권역(신곡1동, 장암동, 신곡2동) 내 초·중·고등학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학교 폭력 예방과 대응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신곡권역 학교 폭력 예방 교육‘은 미래 세대를 양육하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의정부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을 초빙해 날로 심각해져가는 학교 폭력에 대한 문제의식을 고취하고, 학교 폭력 발생 시 피해 학생과 가해 학생 학부모의 올바른 대처 방법을 제시하고자 추진됐다.

교육에 참석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김○○은 “학교 폭력에 대처하는 학부모의 역할 및 자녀와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알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녀를 위한 학부모 대상 교육을 많이 마련해 줄 것을 희망했다.

강경숙 신곡1동 복지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학부모의 올바른 역할을 배우는 계기가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신곡권역 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press818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9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