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봉선∙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 아파트 5월 분양

스카이풀 설계 적용…실거주자, 투자자들 관심 집중

[광주=내외뉴스통신] 오현미 기자 = 광주 최초 하늘로 이어진 스카이풀을 적용해 랜드마크 SKY LIFE 브릿지와 스카이풀 특화 설계를 적용한 아파트가 들어선다.

대라종합건설(대표 오동식)의 ‘봉선∙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광주 남구 주월동 957-9번지에 위치해 지하 1층~지상 28층의 주상복합으로 세대수 183실로 구성돼 5월에 분양한다. 넓게 펼쳐진 조망을 바라보며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아파트이다.

‘첨단 대라수’와 ‘용봉신안 대라수 어썸브릿지’의 성공 분양을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봉선주월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교육, 교통, 생활인프라 등이 우수하며, 단지 기준 1.5km 반경 이내에 광주 대표 명문학군 장산초, 삼육초, 삼육중, 삼육고, 주월중, 대광여고, 동성중, 동성고, 대성여중, 대성여고 등이 위치해 교육 환경이 뛰어나다.

광주사직공원과 월산근린공원, 광주공원, 유안근린공원 등으로 접근이 용이해 주거환경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며, 여기에 남구청과 롯데마트, 아울렛, 월드컵경기장, 전남대·조선대병원, 광주기독병원 등 관공서가 위치해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서문대로 및 백운교차로 등 제2순환도로를 통해 광주전남혁신도시 등 광주 전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지하철 2호선도 인근에 연결될 예정이어서 역세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입주민을 위한 스마트한 홈 IOT 음성인식 기술도 눈에 띤다.

KT의 AI플랫폼 ‘기가지니'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현관에서 에어샤워로 미세먼지 제거 향균 및 보온 효과가 탁월한 친환경 황토 공법 등 다양한 특화설계가 들어간다.

광주 전남 최초로 YBM 영어 원어민 무상교육을 진행,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자녀를 비롯해 남녀노소 모든 입주민을 위해 YBM이 직접 운영하는 YBM 원어민 러닝센터가 운영되며, 2년간 무상으로 진행돼 영어실력 향상 및 자신감 향상에 도움을 준다.

대라종합건설 관계자는 “광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스카이풀 특화 설계와 YBM 영어 원어민 무상교육 등을 토대로 선호도 높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입주민에게 제공해 투자자들과 실거주를 생각하는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myhy329@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2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