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내외뉴스통신] 손지훈 선임기자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지난 17일 서울프레스센터 매화홀에서 진행된 ‘제1회 아주경제 지방자치 행정대상’에서 지방자치 행정혁신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제1회 전국 지방자치 행정대상’은 아주경제신문이 주최하고 국회행정안전위원회에서 후원하였으며 경영혁신으로 글로벌 경쟁우위 제고와 더불어 국민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을 선정하여 이를 널리 알리고자 제정됐다.

시상부문은 지방자치분권, 복지행정, 치안행정, 교육행정, 행정혁신, 글로컬상, 문화관광 등이 있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한 혁신경영과 맞춤형 행정체제를 구축하여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운영관리 및 시민들의 편의 제고로 지방자치 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강은희 이사장은 “이번 지방자치 행정대상 수상을 통해 지방 자치단체들의 노력들과 맞춤행정을 공유 할 수 있었고 공단의 나아갈 방향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며“공단은 행정혁신을 위한 시민들과의 소통으로 행정서비스의 질적 개선,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경영혁신과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지속가능한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ress818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3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