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사천편백림 박상호 대표는 오는 4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진주 롯데아울렛에서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롯데 하이마트가 공동주관하는 것으로서, 지역주도로 선정된 특화 전략사업분야의 중소·중견업체의 성장을 위해 기획된 것이다.

경남창조경제 혁신센터는 지난 1월 10일 롯데몰 진주점에 스타트업 제품 홍보관을 오픈한 바 있으며, 특히 항노화 스타트업을 주로 지원하고 있다. 사천편백림은 항산화 및 항균 효과가 뛰어난 편백오일을 당일 벌목한 편백심재에서 추출하여 편백로션 편백미스트 페이셜오일 등의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업체로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원방향에 최적화된 기업이다.

사천편백림은 피톤치드 업체 중 유일하게 농림축산부로부터 6차산업 인증을 받은 업체로서 사천시 소재 3만 6천평의 편백사유림을 기반으로 편백수스프레이(미스트) 등의 화장품 외에 다양한 편백수, 심재편백수 등 편백 관련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고, 농림축산식품부가 운영하는 6차산업 안테나숍에 입점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 받아 안심하고 피톤치드의 효능을 누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기업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3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