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준영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준영은 오는 7월 중 첫 방송을 예정한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 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올 하반기 연기자로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작품이다. 이준영은 명문 천명고 엄친아 고등학생으로 비주얼, 지성 등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인물 ‘유범진’역을 맡아 배우 윤균상, 금새록 등과 호흡을 맞춘다.

 

앞서 tvN’부암동 복수자들’, MBC’이별이 떠났다’ 등에 출연하며 호평 받아왔던 이준영은 2018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미스터 기간제’를 통해 엄친아 캐릭터로 변신하며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준영은 가수 준으로 활동하며 최근 첫 일본에서 발매한 첫 데뷔 싱글 앨범 'Phenomenal World'가 오리콘 차트 8위에 올랐으며 또한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 외쳐, 조선! 남자 주인공 ‘단’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방면 캐스팅 1순위로 떠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63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