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제주는 최대 규모의 쇼핑몰, 제주공항, 제주영어교육도시 등을 비롯한 다양한 랜드마크가 생겨나며 관광객을 불러 모으는 것은 물론, 대출규제 수해지역으로 제주부동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부근에 공동주택 곶자왈 I PARK가 분양 중에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제주국제영어교육도시 6분 거리에 위치한 곶자왈 아이파크는 특별한 교육 프리미엄과 교통 인프라, 생활편의 시설 조성 등의 인프라 구성이 우수하다.

곶자왈 아이파크 인근에 위치한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제주(NLCS),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SJA) 등의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학교가 운영 중에 있다.

특히 2020년 8월 에는 싱가포르 명문 ACS(Anglo-Chinese School)가 개교할 예정이고 또다른 홍콩 Life Tree도 국제학교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상태다.

곶자왈 아이파크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으로 총 85세대 규모로 타입별 전용면적 84~108㎡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4층은 옥상 테라스 사용이 가능하다. 일부세대는 바다조망권을 갖고 있으며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및 단지내 상가를 갖추고 있다. 또한 채광과 통풍이 최적화된 5BAY설계와, 오픈형 LDK 개방감과 편리한 동선을 갖추었으며 전세대 테라스형 발코니확장과 개별창고 약 2.5평을 모두 무상 제공한다.

곶자왈아이파크는 통학버스 2대를 1년간 운영후 단지에 모두 기증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1%를 위한 고급 빌리지에 걸맞는 동간거리를 넓혀 각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여기에 전세대 주차장을 100%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없는 단지 조성과 지상에 괘적한 공원을 조성하여 곶자왈에 걸맞는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조성하여 방문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곶자왈 아이파크는 전세대 HDC IOT 시스템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에너지 절감은 물론, 안전한 설계로 편안한 생활을 돕는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은 거실 조명 스위치를 조그다이얼과 터치스크린 형태로 월패드에 결합한 조명제어로 거실 등 밝기와 색상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한편, 천혜의 자연과 1%의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곶자왈 아이파크의 현장 및 견본주택은 한경면 저지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7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