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구 약령시 한방제품 특화몰인 ‘대구 약령몰’(이하 약령몰) 입점제품 중 우수・인기한방제품들을 선별하여  오는 4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외에도 약령몰에서 주문 시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의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동대구역 메디시티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이하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에서 약령시 우수 한방제품을 시중가보다 10~15% 저렴한 가격으로 동대구역 메디시티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 (동대구역 내 4번출입구) 앞에서 상시 할인 판매한다.    

특히 약령몰 매출액은 대구시의 적극적인 홍보와 한방제품의 효능에 힘입어 같은 기간 전년대비 85% 증가세를 보는 등 대구 약령시 우수 한방제품의 인기를 방증하고 있다.약령몰 및 메디시티대구 판매장은 361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구 약령시를 대표하는 한방제품 특화몰로서, 대구시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한방제품 구매는 약령몰 홈페이지(www.dghanbang.com)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센터(053-254-1951)로 하면 된다.  지난 3월 동대구역 메시디티 판매장에서는 열차를 기다리는 동대구역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간이탁자와 의자를 비치하고, 미세먼지에 좋은 미소차 등 한방차를 무료로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곽갑열 대구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지난 설명절 할인행사에 약령몰 이용자의 반응이 뜨거워 후속 행사를 기획하였다”며 “기획 행사를 통해 시민들은 대구 약령시 우수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접할 기회가 되고, 지역 한방기업들의 매출증대에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7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