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26일 대전공장·금산공장서 각각 4회 시행
사원 재능기부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대전=내외뉴스통신] 최정현 기자 =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모두 4회에 걸쳐 대전공장과 금산공장에서 ‘봄바람 카니발 Fun-Fu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철 시즌을 맞아 사원들이 동료들과 함께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또 이 기간 동안 사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원재능 기부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동환 한국타이어 생산본부장은 “사원의 행복지수가 곧 회사 발전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사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한국타이어만의 창의적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Proactive Culture)를 바탕으로 임직원이 회사의 현황과 전략을 함께 공유하는 프로액티브 콘서트(Proactive Concert), 사원과 사원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그라미 페스티벌 등을 진행하며 소통과 화합의 기업 문화를 선도하며 행복한 일터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ily710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8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