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페이 통해 250만원 침대 매달 6만 9천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입 가능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다. 이는 프리미엄 침대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전략으로, 소비자는 프리미엄 퀄리티의 침대를 월 6만 9천 원의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의 10~20%, 또는 카드사에 따라 약 30%에 이르는 장기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하는 제도다.

이러한 시몬스의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SIMMONS PAY)’가 일시불 결제의 부담 없이 프리미엄 퀄리티의 침대를 소유할 수 있는 스마트한 구매 방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 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천원, 350만원 침대는 매달 9만 7천원, 500만원 침대는 매달 13만원 8천원만 부담하면 되는 등 매월 납부하는 스마트폰 요금 수준의 비용으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시몬스페이를 활용해 프리미엄 침대를 구입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면서,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리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로 혼수 침대 최강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11월 시몬스페이 도입 이후, 시행 4개월 만에 전체 이용건수 2,400건, 총 매출액 80억원을 넘어서는 등 신규 고객 창출 및 매출 확대라는 가시적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동기간 대리점에서의 시몬스페이 전체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기존 대리점의 평균 객단가는 300만원대였지만, 시몬스페이의 시행 이후 150만~200만원대의 금액을 결제하는 신규 고객층이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이 유입되면서, 매출 증가로 인한 각 대리점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 등 총 11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시몬스 침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9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