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등극' 다나, 비결이 궁금한 한 장의 사진... "육체적인 건강과 정신적인 건강까지 회복?"
'핫이슈 등극' 다나, 비결이 궁금한 한 장의 사진... "육체적인 건강과 정신적인 건강까지 회복?"
  • 장혜린
  • 승인 2019.04.19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상지희 출신 가수 다나가 놀라운 체중 감량 소식이 주목받고 있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다나'가 오른 가운데 이날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가수 다나의 체중 감량에 성공한 소식이 보도됐다.

다나는 앞서 방송에서 몰라보게 불어난 몸으로 충격을 줬다. 한때 장래가 촉망되던 여성 솔로가수와 인기 걸그룹 멤버라고 보기 어려운 비주얼이었다.

어린 시절에 연예계에 데뷔해 미숙하기만했던 처신은 물론 개인적인 일로 인한 스트레스가 그녀의 몸을 망쳐놓았다.

결국 그는 특단의 결정을 내렸다. 그는 무려 20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20kg은 쌀 큰 한포대에 해당하는 무게다.

20kg을 감량하는 것은 반대로 20kg을 불리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어렵다. 아니 더 큰 노력이 필요하다. 때문에 20kg 감량에 성공한 다나에 대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최성진 대중문화평론가는 "다나는 다이어트를 통해 육체적 건강은 물론 정신적 건강까지 회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나의 성공 사례는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귀감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논평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89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