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채널CGV에서 04월 19일 22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이다.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의 개봉일은 2013년 10월 09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여진구(화이), 김윤석(석태), 조진웅, 장현성, 김성균, 박해준(범수), 임지은, 남지현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5명의 범죄자를 아버지로 둔 소년 ‘화이’. 냉혹한 카리스마의 리더 ‘석태’, 운전전문 말더듬이 ‘기태’, 이성적 설계자 ‘진성’, 총기전문 저격수 ‘범수’, 냉혈한 행동파 ‘동범’까지. 화이는 학교 대신 5명의 아버지들이 지닌 기술을 배우며 남들과 다르게 자랐지만, 자신의 과거를 모른 채 순응하며 지내왔다.

하지만 화이가 아버지들만큼 강해지기를 바라는 리더 석태는 어느 날 범죄 현장으로 화이를 이끌고... 한 발의 총성이 울려 퍼진 그 날 이후.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게 된 화이와 그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변화하기 시작한다!

“아버지... 왜 절 키우신 거에요?”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의 총 관객수는 2,394,487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0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