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조련사 강형욱이 '집사부일체'를 통해 다시 만난 반려동물 레오의 근황을 공개했다. 

강형욱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막내를 소개한다”며 레오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레오는 건강한 모습이다. 

또 그는 레오에 대해 “이제 같이 집안에서 산다”며 “화장실부터 배우자. 소변이 너무 많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강형욱과 레오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8년 만에 재회했던 당시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강형욱은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함께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해 레오의 은퇴식을 지켜봤다. 레오는 지난 8년간 경찰견으로서 다양한 범죄수사에 일조했다. 

과거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강형욱은 최후의 선택으로 내 살붙이 하나를 떼어냈다고 했다. 그것이 자신이 키웠던 레오라는 경찰견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레오와 함께 보낼 시간을 기다렸다는 강형욱.

8년 만에 레오를 만난 강형욱은 뭉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레오를 만난 강형욱은 "많이 늙었다"며 안타까워했다. 

은퇴식이 끝나자 8년간 레오를 돌본 김도형 경위는 “강형욱 씨가 더 미안한 마음과 그리움이 크지 않을까 싶다”며 강형욱과 레오의 앞날을 축복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0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