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zy 4 K-POP 콘테스트, LA에서 KNS예능TV와 JsJ 엔터테인먼트 공동개최

 

[미국=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미국에 퍼진 한류를 실감할 수 있는 KPOP 콘테스트가 미국 LA에서 열려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제1회 Crazy 4 K-POP 콘테스트가 지난 4월 6일 LA 소재 한국문화원에서 LA 제이에스제이 엔터테인먼트가 주최, KNS예능TV 후원으로 열렸다.

이날 대회는 미국 전지역에서 KPOP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이 직접 만들어 보낸 영상을 사전 심사하여 선발된 최종 10팀이 출전해 입상자를 뽑는 자리였다. KPOP의 관심도가 높아 예선에만 100 여팀이 참여했으며 모두 수준급으로 심사에 애를 먹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제이에스제이 엔터테인먼트 제이장 대표는 "음악인으로 한국 가수들의 미국 공연과 미국 진출의 어드바이저 역할을 하고 있다"며 "KPOP에 열광 하는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주고자 사비를 들여 자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 이런 대회를 통해 KPOP을 사랑하는 미국 청소년들에게 한국의 문화도 알려 한국을 사랑하게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이장 대표는 한국에서도 널리 알려진 연주자 출신이다.

 

한편 이번 대회 수상자는 ▲1위 Sheryl Chang ▲2위 (G)-LDN ('골든'으로 발음) ▲3위 The First Bite 등이며 파란눈의 외국 청소년들의 진지함과 열정의 몸짓에서 세계속의 KPOP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이날 대회 동영상은 KNS TV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1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