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컴백을 앞둔 엔플라잉이 인기 연애웹툰 규찌툰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엔플라잉의 신곡 ‘봄이 부시게’의 곡 내용이 담긴 웹툰 첫 번째 편을 공개했다.


웹툰은 오는 24일 발매 예정인 엔플라잉의 새 미니앨범 ‘FLY HIGH PROJECT #3 ‘봄이 부시게’’의 콘셉트와 곡 스토리를 연애웹툰으로 풀어낸 것으로, 19일과 20일 총 두 편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엔플라잉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연애웹툰 규찌툰은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주로 그려내는 SNS 인기 웹툰이다.


19일 공개된 웹툰에서는 달콤씁쓸한 연애 이야기를 담은 신곡 ‘봄이 부시게’의 가사 내용처럼 사랑의 시작과 서서히 식어가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특히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실제 연애 이야기처럼 현실적이면서도 시적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들로 구성되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샀다.


한편 엔플라잉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더 이승협의 자작 타이틀 곡 ‘봄이 부시게’가 수록된 새 미니앨범 전곡을 공개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1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