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 중인 개그맨 이승윤이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라면밥 레시피로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 에서는 이승윤의 특급 라면밥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날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은 "이 레시피를 아는 사람은 처음 알려주신 자연인 분이랑 승윤 형이랑 저 뿐"이라고 말했다. 
 
이승윤이 설명한 라면밥 레시피는 먼저 2인분 기준으로 쌀을 밥공기 한 컵만큼 준비한다. 쌀을 20분에서 30분 정도로 불린 뒤, 냄비밥을 할 때와 마찬가지로 물 양을 조절한다. 

이승윤은 “라면이 들어간다고 물을 훨씬 많이 부으면 안 되고 보통 밥 할 때 정도 또는 약간만 더”라며 물 양이 적을 경우에는 탈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후 건더기스프와 스프를 골고루 뿌리고 라면을 올린 후 바닥까지 닿을 정도로 꾹 눌러준다. 센 불에서 5분, 중불에서 5분, 약불에서 3분 정도 뜸을 들이며 끓이면 라면밥이 완성된다. 

이승윤은 “가스레인지의 가스 화력에 따라 시간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면서 “어떤 라면을 쓰느냐에 따라 맛도 달라진다. 취향에 맞게”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승윤이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은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4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