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이윤지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이윤지는 결혼과 출산 후에도 꾸준한 셀프 케어를 통해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해왔으며, 드라마와 예능 등 브라운관에서 보여 온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제이준코스메틱과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

모델 이윤지는 4월부터 1년 간 제이준코스메틱의 여러 광고와 프로모션 등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추후 선보일 예정인 제품의 홍보를 위해 TV 홈쇼핑에 출연하여 다양한 뷰티 노하우와 팁을 소비자들에게 공유하는 등 그간 쌓아 온 예능감을 십분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이윤지는 “활동 중에도 여유가 있을 때마다 셀프 홈케어를 즐기는 편이라 마스크팩 브랜드인 ‘제이준코스메틱’의 모델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 여러 활동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해 종영한 JTBC 드라마 ‘제 3의 매력’에서 헤어 디자이너 주란 역으로 등장해 열연을 펼쳤으며, 예능에서는 딸 라니 양과 함께 사랑스러운 모녀의 일상을 보여주기도 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6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