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를 즐기기 좋은 구례펜션 들안길

[구례=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지리산 자락을 등에 업고 아름다운 섬진강이 흐르는 구례의 천혜 자연환경을 만끽 할 수 있는 지리산 펜션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는 구례 ‘들안길펜션’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쌍계사, 화엄사, 노고단, 피아골, 화개장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지리산과 섬진강 휴양지의 장점을 우릴 수 있는 최대한 수혜지라는 평이다.

들안길펜션은 전남 구례군 문척면에 위치한 하동펜션으로 지리산과 백운산 사이를 흐르는 섬진강을 따라 조용한 산 속에 위치한 ‘힐링’ 휴양지이며 특히 맑고 시원한 계곡이 펜션 앞에 흐르고 있어 물놀이와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최적의 펜션중 하나이다.

숲 속 산장처럼 고즈넉하면서도 평화로운 구례독채펜션 ‘들안길펜션’은 원목객실로 꾸며져 멋스러움을 뽐낸다. 또한 독채 객실을 비롯해 커플 객실부터 넉넉한 공간의 가족 객실, 최대 12명까지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까지 고루 갖춰 커플여행, 가족여행은 물론 단체여행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구례수영장펜션으로도 유명한 ‘들안길펜션’은 펜션 전용 대형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어 안전하고 위생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푸른 숲에 둘러싸인 넓은 수영장에서 즐기는 시원한 물놀이와 상쾌한 삼림욕은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이밖에도 라이브 공연이 가능한 카페 라운지, 주변의 멋진 산책로, 폴딩도어가 있는 야외 바비큐장, 대형 야외 운동장, 실내 탁구시설, 노래방,음악회 등이 가능한 넓은 휴게실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또한 구례 들안길 펜션은 화엄사, 사성암, 섬진강, 운조루, 화개장터를 비롯해 약 30분 거리에 곡성 기차마을과 순천만정원, 낙안읍성 등이 있으며 섬진강 벚꽃길, 어류생태관,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산동온천과도 가깝다. 또 펜션 고객에 한하여 섬진강 래프팅을 할인 가격에 제공받을 수도 있다.

한편 하동펜션 명소인 구례 들안길펜션은 예약시 바베큐 숯불서비스 무료 제공을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들안길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6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