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동반 가능한 강원도 망상해수욕장 인근 펜션

[동해=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동해펜션 에버그린펜션이 술 무제한 제공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어 화제다. 전국에서 유일한 술 무제한 제공 이벤트로 이곳을 찾는 애주가 숙박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동해펜션 에버그린은 강원도 동해 망상해수욕장 인근에 있어 뛰어난 경치를 자랑한다. 또한 커플, 가족, 단체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동해 펜션으로 유명하다.

동해펜션 에버그린은 애견동반 숙박이 가능한 애견펜션이며 무엇보다 펜션관리자가 펫푸드지도사,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운영하고 있어 애견인들 사이에 호평을 받고 있다.

빼어난 강원도 바다 전망을 즐기고 동해 바다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애견과 함께 쌓길 원하는 여행객 이라면 강원도 망상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동해펜션 에버그린을 추천한다. 아울러 이곳에서 펼쳐지는 술 무제한 제공 벤트, 애견 조식 무료제공 등 이색 이벤트 뿐만 아니라 애견샤워실 또는 애견 셀프목욕실 서비스, 드라이룸 스탠드 펫 드라이어, 객실 아로마 서비스, 강아지,고양이상점과 개린제과운영 서비스 등을 누리며 사랑하는 애견과 따뜻한 공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보는것도 좋을 것이다.

동해펜션 에버그린펜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639

키워드

#동해펜션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