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예약시 평일 3만원,주말 2만원 할인
-테라로사 원두커피 제공,찜질방 무료제공(주말)

[양평=내외뉴스통신] 김태성 기자 = 양평 벨뷰펜션이 봄맞이 얼리버드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로 예약시 평일 3만원, 주말 2만원 할인과 테사로사 원두커피 제공, 주말 찜질방 무료제공 등이다.

세미원, 두물머리 등으로 유명한 양평군에 위치한 양평 벨뷰펜션은 펜션에서 바라보는 바깥 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펜션으로 아름다운 전경은 사진촬영 무대가 되기도 한다. 또한 독립빌라 구조라 층간소음 문제가 없고 사생활이 보장되는 럭셔리 호텔형 인테리어 펜션이다.

무엇보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굳이 강원도 까지 가지 않더라도 좋은 경치와 휴식공간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호평을 듣고 있다.

양평 벨뷰펜션은 수영까지 가능한 6M 넓이의 대형 스위밍 스파 풀장이 구비되어 있으며, 객실별로 개별 스파 또한 구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솔잎황토찜질방, 카페, 수영장, 계곡, 제트스파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럭셔리 펜션으로 그만이다.

벨뷰펜션은 대명비발디파크에서 30분 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명비발디파크를 찾는이들도 이곳에서 숙박하는 이들이 많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676

키워드

#양평펜션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