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경남 창원시가 특례시 추진을 본격화하면서 창원 오피스텔 분양 및 부동산 소액투자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창원 가음정동에 들어서는 '창원 블루밍 라포레'가 창원국가산업단지를 배경으로 오피스텔 분양 소식을 알리면서 주목 받고 있다. 이곳 창원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단지 규모는 지하 3층~지상 9층 오피스텔 총 398실, 전용면적 25~56㎡로 구성돼 있다. 단지 내에는 총 512대의 넓은 주차 공간이 조성됨과 동시에 지상 1층에는 옥외공원, 5층과 7층에는 옥상정원을 조성해 입주민 주거 품격을 높였다.

창원 블루밍 라포레는 창원국가산업단지를 바탕 삼아 LG전자, 두산중공업 등 대기업 종사자들의 기숙사 수요와 싱글족을 대상으로 한 원룸은 물론 투룸, 쓰리룸까지 갖춰 폭넓은 수요층을 흡수할 수 있어 공실율 리스크에 만전을 기하였으며, 매년 갱신시 최대10년 임대 확정이라는 안전장치가 있는 최적의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가 주목 받는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각 세대별로는 입주 후 바로 생활이 가능하도록 풀 퍼니쉬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단열 기능이 우수한 시스템 창호와 로이복층유리 등으로 시공해 완벽단열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단지 내부 구성을 갖춰 임대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단지 인근 생활 편의 시설이 즐비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단지 가까이로는 이마트, 창원시청, 창원지방검찰청 등이 있어 보다 편리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창원 중심지로 통하는 창원대로와 동마산IC, KTX창원중앙역, 김해공항 등의 광역 교통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분양 관계자는 "임대관리기업 앱스와의 협약을 통해 매년 갱신시 최대 10년 임대 확정에 대해 임대인에게는 임대료 지급 보증 이행 증권을, 임차인에게는 보증금에 대한 지급 보증 증권을 발행해 1년단위 최대 10년간 임대 기간을 보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입주 예정일은 올해 7월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8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