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캠핑카 및 카라반 제작업체인 대운메카텍㈜과 판매회사인 대운모비스㈜가 제13회 동아 스포츠ㆍ레저산업 박람회의 참가 소식을 전했다.

동아 스포츠ㆍ레저산업 박람회는 연간 16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박람회로, 스포츠 레저산업의 트렌드를 한 눈에 알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MBC건축박람회를 포함해 총 9개 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되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하게 마련된다.

대운모비스는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디자인 및 품질에 있어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철저한 A/S 제공은 물론, 신제품인 'AWESOME430(어썸430) 카라반'을 최초 공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대폭 향상 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대운모비스가 출품하는 차량은 총 5대로, 신규모델인 AWESOME430을 비롯해 AWESOME470(어썸470) 카라반, 카운티 캠핑카, 독일수입 티어드롭카라반 Tab, 오프로드 텐트트레일러 등이다. 이 외에도 대운모비스는 온라인 판매중인 캠핑카 제작관련 유럽수입 부품도 선보이며 대한민국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국내제작 카라반 AWESOME430은 대운모비스가 지난 연말 선공개 한 바 있는 프리미엄 카라반 'AWESOME470의 디자인에 높은 가성비와 업그레이드 된 Lay-out으로 카라반 입문자의 접근성을 높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대운모비스가 자체개발한 7인치 터치 컨트롤 패널 장착으로 모든 장치 및 전자기기의 On/Off 는 물론 온도, 습도 등 카라반의 상태를 한눈에 보고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특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유럽에서 수입하여 KC인증을 완료한 캠핑카 부품을 적용하여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대운모비스 관계자는 "대운모비스는 현재 국내제작 제품 중 가장 수요가 많은 모델들을 중심으로 새로운 생산과 판매전략을 세워 이번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본 박람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국내제작 캠핑카와 카라반의 품질이 수입품과 견주어도 손색없음을 알릴 예정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13회 동아 스포츠ㆍ레저산업 박람회는 오는 5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일산킨텍스 제 1 전시장 5 Hall에서 진행되며, 대운모비스는 박람회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및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본 박람회의 무료 초청장은 대운모비스 쇼핑몰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98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